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다낭에 갈만한 한인 업체가 적은 건 계속 언급했으니 짐작되시겠지만 가게는 가게 운영만으로도 너무 바쁩니다. 그렇기에 자체 예약보다는 저희 같은 부킹 실장을 통해 예약받는 것을 선호하고 그로 인해 자체 문의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또 보안상의 문제로 구글맵이나 정보를 등록해두지 않은 것도 한몫합니다.


(마사지 실력은 기본) 우리도 그동안 쌓였던 이 무언가(?)를 풀어주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추천받기도 하고 로컬 샵도 가보았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3곳을 자세하게 리뷰해 보려고 한다. 스파365는 고객들이 더위에 지친 몸을 생각해 공항과 다낭 근처 호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모든 업체가 14시에 오픈하고 23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있으면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다낭 지역 내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가끔 호이안에서 픽업 요청 하시는데 호이안은 다낭이 아닙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써 다낭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역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고 역시나 선택 가능한 업체입니다. 물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고 아주 그냥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머리도 맑아지면서 두통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뻐근함까지도 사라지니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시작해서 다리, 팔 등의 부위를 전체적으로 다 해주기에 전신의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뷰티네스트를 대표하는 마사지는 바로 페이셜 마사지예요. 전반적인 바디케어를 한번에 다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해 드립니다.


우선 지금 당장에 본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약 지금 너무 하고 싶다 연애 인지 손인지 차근히 생각해 보시고, 만약 몸이 너무 녹아나고 힘이 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다. 그렇게 큰 방향을 정하신다음 연애를 하러 가신다 하면 어떤 컨셉이 필요한지 무난하고 좋은 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시고 손으로 하신다면 휴식을 취하며 할지 손으로 제대로 받을지 정하시면 됩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시 카카오톡 아이디는 Jangmispa입니다. 할인 혜택이 있는 해피아워를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한 스파 다낭점은 공항이나 숙소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한 오일 마사지의 한 종류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낭 퀸 스파(Queen Spa Danang)는 업소의 이름처럼 고객을 마치 여왕처럼 세심하고 높게 대우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소로 편안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어요.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광주op 광양오피 광주오피 광주op 순천오피

Report this page